[출처] SBS Golf 뉴스

‘탈골 스윙’의 창시자 나병관 프로가 ‘SBS골프 아카데미’(이하 ‘아카데미’) 에 7월부터 전격 합류한다.

나병관 프로는 구독자 수 48.5만명, 누적 조회수는 1억 5천만 뷰가 넘는 골프 유튜버로 입문자부터 상급자까지 폭넓게 사랑을 받고 있다. 나병관 프로는 “아카데미에 정식으로 출연하게 돼 기쁘다”며 “생방송으로 진행되는 화요일에 합류하는 만큼 시청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유용한 골프 팁을 전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”고 말했다.

SBS골프 관계자는 “나병관 프로는 주니어 선수의 교습가로, 아마추어 골퍼의 레스너로, 또한 현역 시니어 골퍼로 활약하며 누구보다 풍부한 필드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. 아카데미의 신선한 바람이 될 것이다”며 기대했다.

또한, ‘필드 레슨’의 강자 김주연 프로와 구독자 26만명의 열정 레스너 장재근 프로도 화요일 레스너에 합류한다. 아카데미 동계특집과 다양한 미디어 활동을 통해 이름을 알린 두 프로는 개성 있는 레슨으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받은바 있다. 이로써, ‘SBS골프아카데미’는 이시우,조민준,박진이,안소현,배재희,정연주 프로 등 총 14명의 특급 라인업이 완성됐다.

한편, ‘SBS골프 아카데미’는 매주 화요일-수요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되며, 나병관 프로와 김주연, 장재근 프로는 7월부터 만날 수 있다.

Leave A Comment

about

NBK 골프아카데미

체계적이고 과학적인 프로그램으로 최고의 골퍼를 양성합니다.

탈골스윙과
함께할 파트너사를
모십니다.

related posts